Tarot - 딸이 출가했어...
2023. 11. 13.

타로 리더 구리 님 (Twitter@CallofGuri)
스프레드 밤이 깊어도 데스크벨
리딩 일자 2023.11.11
캐릭터 미노리카와 치에리 X 텐도 아마히코


<딸이 출가했어...>

이 나라는 평화롭고 타국과의 관계에서도 좋은 입지에 있는 편입니다. 외세의 침략 같은 걱정은 아직 할 필요 없어요. 자급자족을 오래 해올 수 있는 좋은 지형과 그리 극단적이지 않은 계절도 이렇게 평화를 유지할 수 있는 이점입니다. 땅이 넓고 비옥한 국가로 보입니다. 그러나 어디나 여유로울 수는 없는 법. 몇몇 도시는 아가씨들만을 노리는 범죄로 인해 모두가 긴장 상태입니다. 경비병들이 손놓고 지켜보기만 했다고요, 귀족가는 모두 딸을 지키기 위해 경호원을 고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마히코는 오랫동안 이 저택의 사용인으로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주인어른이 어린 딸 미노리를 두고 타지에 다녀올 수 있는 것은 아마히코 덕분이죠. 그를 믿고 함께해왔으며 아마히코도 이에 보답해주었기에 딸도 맡길 수 있었습니다. 아마히코는 돈에도 욕심이 없어, 그저 평화로운 나날이 유지되기만 하면 그것으로 만족했습니다. 일이 없을 땐 혼자 정원을 보거나 시장 거리에 다녀오는 걸 좋아합니다.
 
미노리는 아마히코가 이 저택을 버리고 도망갈까 두려워하는 아가씨입니다. 부모님 다음으로 가장 친한 사람이 그이기 때문입니다. 누구의 눈치를 제일 많이 보느냐 하면 그것도 아마히코. 어린 시절에도 같이 시간을 보내주었기 때문일까요. 나중에는 오히려 부모님이 아마히코에게 부탁해 말을 전하거나 우회적으로 다루는 경우도 있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구혼이 들어올 수도 있는 어엿한 아가씨지만 마음은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습니다. 편지는 오는 족족 읽지도 않는다고요.
 
그런 미노리에게 불안감이 넘치는 도시는 더욱 무섭게 다가오네요. 남편이 없는 여식이라 그런 게 아니에요. 아마히코 같은 남자도 표적이 될까 무섭기도 하고, 자신도 혼자서는 나갈 수 없습니다. 예전에 아버지가 해준 말로는 살인자는 사람을 가리지 않는다고도... 그래서 매일 아마히코와 외출하기 위해 우연인 척, 또는 손을 잡고 조르며 시장에 나가곤 합니다. 다른 하인은 안 돼, 아마히코여야만 해! 새로운 핑계일 뿐이려나.
 
에피소드를 보면 미노리는 자주 그렇게 아마히코와 외출에 함께합니다. 그게 그 둘의 관계를 이루고 있다고 해도 될 정도로 아주 옛날부터 그랬답니다. 자신도 요리를 하고 싶다느니 물건을 보는 법을 익히겠다니 하면서 이유는 계속 늘어났죠. 아마히코는 미노리의 속이 훤히 보이지만 그런 말에 어울려줍니다. 실제로 시장의 많은 사람과 물건 이야기를 해주기도 하고요. 저택에는 미노리를 위한 똑부러지는 가정교사가 있겠지만 더 즐거운 것은 그런 이야기들입니다. 먹으면 안 되는 열매와 독버섯이 뭔지도 알려주겠죠! 어릴 때 미노리가 열매를 잘못 먹어 아마히코가 업고 돌아왔다는 얘기를 하면서요. 때로는 정말- 그런 어릴적 얘기는 하지 말아줘, 투정 부리는 미노리. 
 
그걸로 좋은 미노리는, 파티에 나가 다른 가문과 교류하고, 부모님의 기대를 들으며 고민합니다. 나는 그런 '귀족 같은' 일은 원하지 않는데. 귀족이 아니었으면 아마히코와는 만날 수 없었을 거라는 게 더욱 이상한 기분입니다. 몇 년이 지나면 그런 미노리에게 아마히코는 말하겠죠. 아가씨가 더 아름다운 모습이 되는 걸 보는 게 소원이라고요. 미노리가 자신을 좋아하는 건 어린 시절의 착각일 뿐이리라 여기고 더 좋은 미래를 택하게 해줍니다. 
 
미래의 둘은 어떻게 되는가 보면... 설령 미노리가 혼인을 하게 되어도 아마히코는 미노리의 가장 우수하고 신뢰하는 집사입니다. 이어질 수 없다는 건 인정했지만, 그럼에도 가끔, 더 멋대로 굴었다면 달라졌을까 생각해봐요. 아마히코는 일은 줄었지만 그만큼 아가씨가 커버리고 멀어졌다는 기분에 허전하기도 합니다. 
나중에는, 미노리 부부의 저택에 하인들을 가르쳐줄 집사장으로 불려오지 않을까요. 그렇게라도 일상에서 마주친다면, 둘은 조금이라도 그 돌아보고픈 마음을 덜 수 있을 거예요.


 

더보기

구리 진짜ㅈㄴ부녀의사랑이느껴진다

카사 딸이 출가했어…

 

카사 만약 미노리가 좀 더 대담했다면, (아마히코의 의사는 둘째치고) 친아버지는 교제를 허락했을까요?

구리 가... 가능했을수도 왜냐면 부모님도 뭔가 엄청난 귀족~~!! 이런 느낌이 아니고 한 명은 평민출신이라거나 그랬을 수도 있어. 평민인데 작위를 받아서 결혼했거나 그런거였겠지.

카사 가능충발현.

카사 미노리는 귀족이랑 결혼후에 아마히코를 집사장으로 부르는데 그때도 아직 마음이 남아잇나요 아님 그런일이 있었지^^;에 가까운가요

구리 솔직히 마음 남아있는 것 같음 기회가 되면 할수도있어(뭘??)

카사 가능충발현.

 

구리 아마 미노리가 신분 높고 세컨드 되는 사회였으면 했다

카사 아빠미안 아빠사랑해 아빠행복해

'30 > CHER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섹시파일럿이 해외파 와가마마 소녀 때문에 엑스터시해진 사건  (0) 2023.12.27
#3030 가방  (0) 2023.11.13
Tarot - 한입만!  (0) 2023.11.13
딸기 케이크  (0) 2023.10.21
바다가 보고 싶어요  (0) 2023.10.21
myoskin